KB국민은행은 최근 자사의 모바일 플랫폼 'KB스타뱅킹'을 통해 금융 및 비금융 서비스를 확장하며 이용자 편의를 크게 개선했습니다. 이는 KB스타뱅킹의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입니다.
주요 개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
추가로, KB스타뱅킹은 곧 홈화면의 '대표계좌' 서비스를 통해 자동이체, 중요문서 열람, 공과금 납부 등의 주요 거래를 더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.
이러한 서비스 확장은 KB스타뱅킹이 월간활성고객 1,240만 명을 돌파하며 금융권의 대표적인 슈퍼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강조하고,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입니다.
혜택 좋은 해외여행 체크카드 추천 캐시백5% 우리은행 위비트래블카드 출시 (0) | 2024.06.16 |
---|---|
신한은행 해외사업 카자흐스탄에 진출 (0) | 2024.06.15 |
현대캐피탈 신입사원 채용 (1) | 2024.04.03 |
신혼부부 주택 대출이자 지원사업 - 1.5% 금리, 최대 2억원 대출 지원 (부산시) (0) | 2024.04.03 |
신한금융-행정안전부 로컬브릿지 프로젝트 (0) | 2024.04.01 |